본문 바로가기
IT라이프

이어폰과 헤드폰 베스트 모음

by 트렌드리 2020. 6. 3.

최고의 진정한 무선 이어폰은 무엇일까?

진정한 무선 이어 버드가 좋은 이유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케이블이없는 훌륭한 청취 기능을 제공하여 통근이나 체육관 운동에 이상적입니다. 2019 년에는 많은 제조업체들이 새로운 쌍으로 시장을 침수했으며 2020 년에는 더 많은 제품이 소개되었습니다.

 

당신이 규칙적인 운동 선수 또는 러너라면, 당신은 좋은 적합 및 IP 인증을 가진 쌍을 원할 것입니다. 아침 출퇴근 또는 도시 주변에서 착용하면 능동형 소음 제거 / 투명 모드와 함께 견고한 연결이 도움이됩니다.

 

훌륭한 오디오가 필요한 경우 Sony WF-1000XM3 Sennheiser Momentum True Wireless 2 는 탁월한 선택입니다. 그들을 감당할 수 없습니까? Cambridge Melomania 1 , Lypertek Tevi SoundMagic TWS50 과 같은 저렴한 쌍으로 오디오를 희생하지 않아도됩니다.

 

다음 목록은 우리의 인기있는 선택의 요약이지만 아래로 스크롤하여 각 선택의 요약을 볼 수 있습니다.

 

전체 : Sony WF-1000XM3

사운드 : Sennheiser Momentum True Wireless 2

예산 : Cambridge Melomania 1

무선 : Shure Aonic 215

배터리 수명 : Lypertek Tevi

저렴한 ANC : Sony WF-1000X

안드로이드 진정한 무선 : Cleer Audio Ally Plus

iOS 진정한 무선 : Apple AirPod Pro

편안함 : Libratone Track Air +

방수 : SoundMagic TWS50

마이크 품질 : Shanling MTW100

소음 차단 : Jabra Elite 75T

스타일 : B & O BeoPlay E8 3 세대

연결성 : Apple AirPods (2019)

 

 

아래로 스크롤하여 최고의 진정한 무선 이어 버드 2020에 대한 다른 선택을 보거나 최고의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에 대한 가이드를 참고하자.

 

1. 소니 WF-1000XM3

최고의 전체 무선 이어 버드

소니 WF-1000XM3 무선 블루투스 소음 제거 이어폰 충전식 블랙

 

장점 :

훌륭한 음악 음질

슈퍼 노이즈 캔슬

아늑한 편안한 착용감

견고한 무선 연결

모든 유형의 musi c에 적합

 

단점 :

적응 형 사운드 컨트롤이 방해가 될 수 있음

aptX 없음

WF-1000XM3은 뛰어난 음악 쌍의 헤드폰으로, 원하는 음악 장르를 가져와 인상적인 사운드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ANC 성능은 헤드폰 앱을 통해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진정한 무선 환경에서 최고입니다. 무선 연결은 견고한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aptXLDAC를 생략하면 실망 스럽지만 ANC의 배터리 스태미너는 24 시간 동안 꽤 좋습니다. 진정한 무선 및 사운드의 전체 쌍을 위해 그들은 얻을 수있는만큼 훌륭합니다.

 

2. 젠하이저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 2

뛰어난 오디오

 

Sennheiser Momentum True Wireless 2 소음 제거 마이크 / 리모트가 포함 된 Bluetooth 인 이어 헤드폰

 

장점 :

풍부하고 풍부한 사운드

ANC

좋은 자세

강력한 기능 세트

 

단점 :

고가

ANC 및 투명성 모드 세금 배터리 수명

Sennheiser Momentum True Wireless 2는 훌륭한 오디오 브랜드의 두 번째 진정한 무선이며보다 인체 공학적인 디자인과 함께 ANC 및 더 나은 배터리 수명을 소개합니다.

ANC는 가장 강력하지는 않지만 자동차와 버스를 눈에 띄지 않는 험으로 줄입니다. 오디오는 진정한 스타입니다. 따뜻하고 깊은 저음과 섬세한 고음으로 풍부하고 질감이 풍부합니다. 아마도 최고의 사운드를 제공하는 진정한 무선 세트 일 것입니다.

 

3. 캠브리지 오디오 Melomania 1

Cambridge Audio Melomania 1 True Wireless 이어폰-45 시간 배터리 수명, Bluetooth 5.0 이어폰, IPX5 방수 이어폰 형 헤드폰, 선명한 음성 통화, 그래 핀 강화 드라이버 (Black), S

 

장점 :

뛰어난 배터리 수명

편안한 착용감

화려하고 활기찬 사운드

 

단점 :

회색 마감은 약간 엄격합니다. 터치 컨트롤에 익숙해 지려면 Melomania 1의 총알 모양의 디자인과 회색 마감은 가장 매력적인 모양은 아니지만 (검은 색으로 표시됨) 외관보다 훨씬 매력적입니다. 한 번 충전으로 9 시간, 45 시간으로 배터리 수명이 우수합니다. 그들은 고품질의 블루투스 스트리밍을위한 aptX HD를 가지고 있으며, 일부 프리미엄 무선 이어 버드는 포함하지 않습니다. 활기찬 사운드와 주파수 범위에 걸친 뛰어난 통합으로 성능과 가격의 정점에 도달했습니다.

 

 

4. 슈어 아 오닉 215

뛰어난 오디오 성능

 

장점 :

개방적이고 균형 잡힌 디테일, 펀치감 및 만능의 화려한 사운드

알맞은 배터리 수명

강력한 무선 연결

 

단점 :

평평한 이상한 모습

앱 업데이트가 곧 올 수 없습니다

Aonic 215는이 목록에있는 다른 헤드폰에 비해 독특하게 보입니다. 그러나 디자인이 눈썹을 약간 늘릴 수 있지만 깊은 저음과 고음으로 많은 음질과 물림을 제공하여 오디오 품질과 관련하여 제공됩니다. 블루투스 5,0 연결성, aptX 32 시간의 배터리 수명을 모두 경험하십시오. 강력한 헤드폰이 있습니다.

 

5. Lypertek 테비

탁월한 예산 실적

귀 분리 이어폰에서 Lypertek Tevi True Wireless

 

장점 :

자신감 있고 활기찬 사운드

세련된 빌드 품질

저렴한

긴 배터리 수명

편안한 사용

 

단점 :

이 가격에별로

Tevi10만원 미만의 확신과 자신감을 가진 청취자 중 하나입니다. 그들의 타이밍은 탁월한 타이밍으로 부드럽고 활기 차며 필요할 때 많은 힘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장시간 청취 할 수있을 정도로 편안하고 배터리 수명이 길어 장시간 청취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독특한 핑크색 마감 처리가 가능합니다. Tevi는 즐거운 무선 성능이 지구를 희생 할 필요가 없음을 보여줍니다.

 

6. 소니 WF-1000X

여전히 크고 저렴

새로운 SEALED Sony WF-1000X 인 이어 노이즈 캔슬링 무선 스테레오 헤드폰

 

장점 :

탁월한 소음 제거

적응 형 노이즈 캔슬링 기능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

자동 연결 / 분리

좋은 소리

 

단점 :

충전 케이스가 약간 뭉툭합니다.

3 세의 1 세대 WF-1000X는 뛰어난 무선 성능과 탁월한 사운드로 시간을 테스트합니다.

오디오의 균형과 정교함은 섬세함과 디테일을 제공합니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이 포함 된 기능이 풍부하고, 배터리 수명을 능가하는 동안 WF-1000XM3에 대한 저렴한 예산 대안을 만드는 데 여전히 10만원 정도가 가능합니다.

 

7. Cleer Audio Ally Plus

안드로이드 사용자에게 환상적인 Cleer Audio-30 시간 배터리, 음악 및 통화 기능을 갖춘 Ally Plus, 진정한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장점 :

가격 대비 훌륭한 오디오

효과적인 ANC

견고한 배터리 수명

좋은 통화 품질

 

단점 :

체육관에서 사용하기에 충분히 딱 맞는 노트 Ally Plus는 다양한 무선 이어 버드 세트입니다. 이 제품은 능동형 소음 제거, 고품질 Bluetooth 스트리밍을위한 aptX 및 근처에있는 사용 가능한 모든 Android 기기에 초고속 연결을 유도하는 Fast Pair 2.0 등 유용한 기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인상적인 30 시간의 배터리 수명과 균형이 잘 잡힌 우수한 오디오를 통해 대부분의 사용자는 거의 불만을 느끼지 않습니다.

 

8. Apple AirPods Pro

보다 기능적이고 풍부한 기능을 갖춘 AirPod 이어 버드소음 제거 기능이있는 Apple AirPods Pro 무선 Bluetooth 이어폰

 

장점 :

오리지널 AirPod보다 훨씬 개선 된 디자인

탁월한 소음 제거

Apple 생태계와 잘 통합

너무 편안

 

단점 :

ANC 강도는 수동으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프리시Pro는 표준 AirPod보다 더 깊은 저음을 제공하여 세부 사항과 선명도를 향상시킵니다. ANC는 매우 우수하지만 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합니다. 깔끔한 디자인 터치 덕분에 매우 편안한 착용감입니다.

음질면에서 소니에 비해 부족하지만 Apple이 게임을 강화했습니다. 당신이 애플 사용자라면, 이것들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9. 리 브라 톤 트랙 에어 +

덴마크 디자인과 최고의 기능

Libratone LI0080000EU6005 TRACK Air + 진정한 무선 이어폰 스마트 노이즈 캔슬링 (배터리 24 시간-6 시간 이어 버드 / 18 시간 충전 케이스, ANC, 땀 및 비말 방지 설계 IPX4, Bluetooth 5.0)-흰색

 

장점 :

큰 소리

스마트 노이즈 캔슬

세련된 디자인

매우 편안한 착용감

 

단점 :

다른 것보다 좋지 않은 오디오 품질

가장 미묘한 청취

신중한 디자인과 유용한 기능으로 Track Air +에 대해 마음에 드는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은 효과적이며 원하는 수준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감지되는 노이즈 양에 따라 자체 조정되는 '스마트'노이즈 제거 기능을 켤 수도 있습니다.

AirPods Pro와 마찬가지로 편안하게 착용 할 수 있습니다. 컴패니언 앱이 매끄럽고 멋지게 보입니다. 그들은 가장 미묘한 연주자가 아니지만 크고 따뜻한 소리로 즐겁습니다.

 

 

10. SoundMagic TWS50

적당하고 저렴한 SoundMAGIC TWS30 True Wireless 이어폰, Bluetooth V5.0 이어폰 헤드폰 4-5H 재생 중 스테레오 헤드폰 IPX6 방수 휴대용 터치 케이스가있는 방수 터치 컨트롤 헤드셋

 

장점 :

가볍고 작고 편안한

상세하고 유익하며 일관된 사운드

설득력있는 색조

 

단점 :

직접 라이벌은 더 나은 배터리 수명을 제공합니다

가장 역동적 인 다국어 청취가 아님

SoundMagic은 수년간 훌륭한 예산의 헤드폰을 출시 해 왔으며 TWS50으로 다시 해왔습니다.

 

올챙이 같은 디자인은 약간 이상하지만 TWS50은 작고 편안한 착용감입니다. 배터리는 30 시간이며 고품질 스트리밍 및 연결을 위해 Bluetooth 5.0 aptX를 지원합니다. 음질은 상세하고 명확하게 정의 된 사운드 스테이지와 설득력있는 색조로 매력적입니다.

11. Shanling MTW100

저렴한 가격

Shanling MTW100 밸런스드 아마츄어 True 무선 이어폰-블랙

 

장점 :

중립적이고 선명한 사운드

편안한 디자인

훌륭한 만능

 

단점 :

음성 보조 기능 없음

어설픈 사건

널리 이용 가능하지 않음

MTW100Shanling의 최초의 무선 이어 버드이며 훨씬 비싼 페어의 모양과 사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 100 미만이면 터치 컨트롤, 24 시간 배터리 및 견고한 무선 연결이 가능합니다. 이것들은 저렴한 동적 드라이버 변형이 아닌 균형 잡힌 전기자 버전입니다. 소리는 놀랍도록 다재다능합니다. 저음은 따뜻하고 섬세하며 고음 성능은 에너지로 가득합니다. 그들은 대부분의 음악 장르에 적합합니다.

 

12. Jabra Elite 75T

견고한 이어 버드

자브라 엘리트 75t

 

장점 :

편안하고 견고한 착용감

뛰어난 배터리 수명

다이나믹 사운드

 

단점 :

마이크 품질이 더 좋을 수 있습니다

Elite 75TJabra의 최신 무선 이어 버드이며 거의 모든 지역에서 견고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Elite 75T의 디자인은 65T보다 콤팩트하여 착용하기 쉽고 주머니에 친숙합니다. 배터리 수명은 30 시간에 불과하며 Bluetooth 5.0 및 음성 지원을 지원합니다. 내장 마이크의 품질은 최고가 아니며 aptX는 없지만 Jabra의 음질은 음조, 다이나믹 및 저음 확장이 뛰어나 매우 우수합니다.

 

13. B & O Beoplay E8 3 세대

많은 스타일

Bang & Olufsen Beoplay E8 3 세대 진정한 무선 이어 버드

 

장점 :

적당한 착용감

프리미엄 디자인

훌륭한 오디오

긴 배터리 수명

 

단점 :

능동적 인 소음 제거 없음

비싼 Beoplay E8 3 세대에서는 많은 변화가 없었으며 B & O는 혁명이 아닌 진화를 선택했습니다. 디자인 변경은 더 넓은 범위의 귀에 맞도록 만들어졌으며 이전보다 작고 무게가 작아서 모든 중요한 소음 차단 씰에 기여합니다. 소리는 상세하고 명확합니다. 저음의 정밀하고 톤 밸런스가 일관됩니다. 이 가격에 ANC의 부족은 짜증나 기 때문에 E8이 다른 권장 사항을 얻는 동안 더 많은 기능 완료 옵션이 있습니다.

 

14. Apple AirPods (2019)

훌륭한 무선 연결

충전 케이스가있는 Apple AirPods 2 세대 UK MV7N2ZM / A

 

장점 :

배터리 수명 및 충전 케이스

무선 충전에 좋은 추가 기능

환상적인 연결

 

단점 :

1 세대 제품의 문제를 해결하지 않습니다. 무선 충전 케이스 추가 비용

어떤 사람에게는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AirPods (2019)는 소규모 업그레이드의 경우입니다. 그들은이 목록에서 최고의 소리와는 거리가 멀다. Nass는 약하고 디자인은 우수한 밀봉 부족에 기여합니다. 배터리는 총 5 시간 24 시간이 적당합니다. 무선 충전 케이스는 깔끔하고 적어도 iOS 기기와의 연결성은 AirPods Pro Shure를 제외하고이 목록에서 가장 우수합니다. 결함이 있지만 Apple 소유자는 조금 신경 쓰지 않습니다.

 

무선 충전 케이스가있는 Apple Airpod (2 세대)

 

환상적인 무선 충전 케이스가 장착 된 최신 세대의 AirPod를 사용하면 단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24 시간 재생 시간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오전 출퇴근 시간에 사용할 수있는 무언가를 겪고 있다면 ANC와 쌍을 이루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주변 소음 모드를 제공하므로 청취자가 주변의 소리를들을 수 있습니다.

체육관 세트를 마친 후에는 편안한 착용감과 내수 / 땀 저항을위한 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가격에 대해 생각해야합니다. 결국 무선 프리 헤드폰의 이점을 누리고 자하는 캐주얼 청취자라면 심박수 모니터가 장착 된 세트에 현금을 소비하거나 ANC로 최고급 세트를 얻는 것은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결국, 당신은 '정말 무선 세트가 정말로 필요합니까?' 결국, 기술이 상당히 새롭기 때문에 모든 쌍에는 가격이 공정하게 표시됩니다. 100 % 완전 케이블 프리 세트가 필요하지 않은 경우 귀가 너무 긴 무선 세트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IT라이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갤럭시 노트 VS 갤럭시S20 비교  (0) 2020.06.01
옥타코어 VS 쿼드코어  (0) 2020.05.31
꽤 쓸만한 갤럭시 워치 구입기  (0) 2020.05.24
갤럭시 버즈 구입기  (0) 2020.05.22
갤럭시 51 특징 및 스펙  (0) 2020.05.20

댓글